다이아몬드는 비싼 보석입니다. 하지만 얼마나 비쌀까요? 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천만 원 정도에 1캐럿이라고 할 수 도 있습니다. 그러면 다이아몬드보다 비싼 보석들의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?

다이아보다 비싼 보석 Top 3

다시 말씀드리지만 일단 기준은 캐럿당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며 3개나 있지만 여러분이 들어보지 못한 보석이실 수도 있습니다. 잘 보시려면 이미지를 눌러주세요.

1위 - "파란 가넷" - 독특하고 신비한 아름다움

파란 가넷은 그 독특한 색상과 신비로운 아름다움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보석 중 하나로 꼽힙니다. 이 보석은 푸른색의 깊고 투명한 성질을 지니며, 높은 투명도와 정교한 컷팅으로 인해 화려한 빛을 발산합니다.

 

블루가넷

 

파란 가넷은 고유의 미적 감각과 차별화된 색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, 그 유니크함으로 인해 수집가들과 보석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. 평균적인 가격대로서 1캐럿 기준 약 $15,000에서 $20,000에 거래되며, 크기와 색조 등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2위 - "자드" - 천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고유의 색상

자드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컬러로 손꼽히는 비싼 보석입니다. 주로 초록색 계열의 컬러를 지니지만, 화이트, 핑크, 블루 등 다양한 컬러 변형이 존재합니다.

 

자드

자드는 대체로 순수하고 깨끗한 컷팅과 탁월한 투명도를 갖춘 경우가 많으며, 그 고유의 색상 때문에 수집가들과 패션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.

 

평균적인 가격대는 1캐럿 기준 약 $10,000에서 $30,000에 거래되며, 드문 예쁜 컬러와 크기 등에 따라 시장 상황에 따라 변동할 수 있습니다.

3위 - "그란디디어라이트" - 공주들을 위한 왕관 장식

그란디디어라이트(Grandidierite)는 그 짙고 청량감 있는 파란색으로 유명하며 속도록 드문 예쁜 비싼 보석입니다. 이 보석은 대체로 순수하면서도 백금 같은 반짝임과 함께 현저하게 높은 반사율을 지니고 있어 주변 조명 아래에서 최상급의 화려함을 발산합니다.

 

그란디디어라이트

 

주요 원산지인 마다가스카르에서만 발견되어 제공되므로 소수만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이 아름다운 보석은 로맨틱하면서도 운치 있는 왕관 장식처럼 사용되어 왔으며 여전히 제작하기 어렵기 때문에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. 평균적인 가격대는 1캐럿 기준 약 $20,000에서 $50,000까지입니다.

 

2023.03.02 - [분류 전체보기] - 세계에서 가장 비싼 보석 Top 5!! [다이아?]

 

세계에서 가장 비싼 보석 Top 5!! [다이아?]

보석은 원래 비쌉니다. 그런데 그중에서도 누가 봐도 더 비싼 보석들이 반드시 존재하기 마련입니다. 이런 것들은 왜 그런 것이고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보려고 합니다. 궁금하지 않나요? 다이아

jinfum.tistory.com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